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우리를 영원하게 하는 것

날씨가 너무 좋았다

생을 살아가는 동안 언제인가 나에게도 그러한 순간이 다가오리라.

먼 훗날 누군가를 떠나보내야 하는 날이 찾아올지라도 당신과 나는 사랑의 증명처럼 남아있는 우리의 아이들을 바라보며 위로받으리라.

어린 시절 내가 깨닫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당신을 통해 알게 되며, 나 혼자서는 할 수 없었던 많은 일들을 당신과 함께 이루어 내리라.

당신을 위해 희생하고 기다렸던 많은 시간들이 결국 나를 위한 것이었음을 깨닫게 되고 당신으로 인해 내 생에 가장 소중한 기억과 시간을 만들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하고 또 감사하리라.

그리고 다시 우리의 사랑이 우리의 아이들에게 이어져 가는 것을 지켜보리라.

그리고 당신과 나는 영원이 되리라.

댓글

  1. 여기 어댜? 태국이야?? 라오스도 놀러와 ㅋㅋ

    답글삭제
  2. @영선 - 2006/10/12 01:06
    라오스 어디? 너 근데 지금 라오스냐?

    답글삭제
  3. 응 라오스야 ㅋㅋㅋ 한동안 있을 예정

    2년안에만 놀러오면 나 볼수있음! 그분과 한번 오셔 ^^

    답글삭제
  4. @영선 - 2006/10/14 19:58
    오잉, 2년이라니? 너 이녀석 라오스에서 대체 뭐하고 있는게냣!?

    답글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울어버리다

볶음밥과 미소된장

감자 샐러드 볶음밥과 미소된장

한성이가 아팠던 날

다시는 아프지 말아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