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ICIF 하루동안의 요리사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Salsicciotto tiepido di pollo con rucola, grana e verdurine primavera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시식을 위한 테이블 셋팅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날아드는 포크들!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Spaghetti al pomodoro crudo, melanzane e mozzarella di bufala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기념으로 한 컷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나도 스파게티를 만들었다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내가 만든 스파게티 1호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보라 이 모습을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탈리안 쉐프 MAURIZIO CECCATO (체카토 마우리지오)와 함께


아내가 운전을 한다.
시간이 늦었다.
차가 붕붕 나른다.

우리는 웃으면서 서로가 만든 스파게티를 먹었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울어버리다

볶음밥과 미소된장

감자 샐러드 볶음밥과 미소된장

한성이가 아팠던 날

다시는 아프지 말아라.